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런던여행] 첼시 스템포드브릿지 투어 - 2편



[런던여행] 첼시 스템포드브릿지 투어 - 1편
에 이어 첼시 스템포드브릿지구장 방문기 두번째 이야기입니다.

구장 투어를 위해선 먼저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.

첼시구장투어 관련 티켓구매정보

성인1명당 19유로를 결제하면 구장 & 박물관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. 싼가격은 아니지만 언제 또구경해볼까 하는 생각에 와이프와 저 두명 38유로를 결제하고 저 목줄을 받았네요~ㅎㅎ 

박물관 한바퀴 쓰~윽 돌고 구장투어 전 대기 중 입니다.

이제 구장투어 ㄱㄱ~

새롭게 구장투어하러 오는 손님들이네요~


함께투어가는 일행분들~ 국적은 나도몰러요~ㅋ

일가족이 함께~ 저도 어릴때 부모님과 같이 이런데 왔었음 지금 EPL레전드가 되어 있을지도~ㅋㅋ

축구장 내부로 들어가는 중입니다.~ 두근두근~


날씨가 좀 흐려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~

실제로 보면 장관입니다.~~ 첼시구장에 오게될 줄이야~ㅎ

안내하시는 분을 따라 다시 구장내부로 들어갑니다.~

구장투어 가이드분이신데 영어로 얼마나 웃기시던지 ~ 배꼽이 다 빠져버렸네요~(알아듣지는 못했습니다.ㅜ)

두둥~여기는 첼시의 프레스 룸입니다.

경기전 여기서 감독, 선수들이 인터뷰를 하는 장소에요. 티비에서 많이들 보셨죠?ㅋ

여기 한번씩 다 앉아서 사진찍을 수 있게 해주셨어요~

자~ 이제 선수들의 락커룸입니다.

여기는 원정선수들의 락커룸이에요~ 원정왔던 유명한 선수들의 유니폼을 걸어놨어요~

바르셀로나 등번호 10번 메시선수의 유니폼이 뙇 걸려있습니다.~

샤워시설도 있어요~

자~ 이제 첼시선수단의 락커룸으로 고고~

첼시 락커룸에는 저렇게 선수의 사진이 락커에 붙어있었습니다.~

아자르선수~두둥~

음료가 있는 냉장고~


원정팀보단 첼시선수단 락커룸에 시설들이 많더라구요~ 팔은 안으로 굽어야죠~ㅋ

여기는 선수들이 경기입장을 위해 대기하는 복도에요~ 많이 보셨던거죠?

구장내부로 들어왔습니다.

선수 및 감독님이 앉는 의자입니다. 막상 앉아보니 그렇게 좋지는 않더군요~

이런잔디에서 한번 뛰어봤으면 ~ 살짝 밟아만 보았습니다.ㅜ 다음생에는 뛰어 볼수 있겠죠?ㅠ

이제 투어의 끝입니다. 밖으로 가는 즁~

아쉬움에 계속 셔터를 촬칵~

또 촬칵~

또오~ 촬칵~

그리고 마지막으로 데리고 온곳은 기념품매장입니다.~ㅋㅋ

역시 투어의 참맛은 기념품가게겠죠?


전 장갑이랑 정강이보호대를 샀는데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쌌습니다. 두개합쳐서 10유로였나 어쨌든 한국에서 살수없는 가격으로 살수있었습니다. 

한국돌아와서 조기축구회 형들께 얘기했더니 다시 갔다오라고 하네요 ㅎㄷㅎㄷ 그가격이면 많이 사오지그랬냐교~


이만 런던여행 중 가장 눈이 반짝이며 돌아 다녔던 첼시 스템포드브릿지 구장 투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여러분들도 런던여행계획중이시라면 첼시구장투어 한번 해보세요~(축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) 후회 하지 않습니다~

스티브홍쓰의 여행기 다음편을 또 기대해주세요~